모바일 메뉴 닫기

 
제목
[학술대회]2019년도 국정관리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제5회 전국 행정학과 대학원생 학술대회 개최 안내
작성일
2019.04.05
작성자
행정학과
게시글 내용




안녕하세요.


5회 전국 행정학과 대학원생 학술대회 사무국입니다.

 

2019년도 국정관리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5회 전국 행정학과 대학원생 학술대회를

2019년 5월 10(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연희관에서 개최하고자 합니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행정학과 대학원생 학술대회 역시  정부역량과 정부의 질이라는 

대주제 아래 이루어지며이외에도 공공부문 관련 다양한 기타 주제 또한 신청 가능합니다.

 

발표 신청 원고 중 우수발표논문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특히 올해는 최우수상에게 수여되는 상금이 100만원으로 증액되었으니 관심 있는 원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발표신청은 4월 19일 금요일원고마감은 5월 3일 금요일까지이며,

발표 원고는 Full paper뿐 아니라  ppt 파일의 형식으로도 제출 가능합니다.

(다만 우수논문 심사 자격은 Full paper를 제출한 참가자로 제한됨을 유의하여주시길 바랍니다)


발표신청 및 최종원고는 본 대학원생 학술대회 사무국 메일(yupa.conference@gmail.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원고모집 공고 및 첨부파일을 확인하여주시길 바랍니다.

 

본교 주최로 이루어지는 행사이니만큼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과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회 전국 행정학과 대학원생 학술대회 사무국 드림.


첨부
다운로드 (1).jpg 다운로드 (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