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제목
(행정법학회)연세 행정 법학회 2018-1학기 신입 학회원 모집(연세 행정 법학회 2018-1학기 신입 학회원 모집 및 로스쿨 선배 특강 안내)
작성일
2018.03.06
작성자
행정학과
게시글 내용




⚖연세 행정 법학회 2018-1학기 신입 학회원 모집⚖    

-연세 행정 법학회 2018-1학기 신입 학회원 모집 및 로스쿨 선배 특강 안내-    


안녕하세요!    


YUPA Law Track 연세 행정 법학회에서 2018-1학기 신입 학회원분들을 모집하려 합니다.    

연세 행정 법학회는 법조계 진출, 로스쿨 진학을 꿈꾸는 학우들과 법학에 흥미가 있는 학우들이 모인 연세대학교 행정학과 소속 법학회 입니다. 법학 소양을 쌓고, 같은 진로를 꿈꾸며 고민하는 사람들을 만나 교류하고 싶다면 행정 법학회로 오세요?    



*지원자격    

연세 행정 법학회에서는 ?전공 무관, 학년 무관?하게 모든 연세대학교 학생들에게 열려있으며, 실제로 학회 내에는 다양한 전공의 학회원들이 모여 가족 같은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활동내용    

연세 행정 법학회는 세미나팀과 입시팀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세미나팀 : 매주 수요일 7시에 정기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CEDA토론/ 판례분석/ 로스쿨 선배 및 현직자 진로특강/독서토론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며 법적 소양을 쌓습니다.    


*입시팀 : 입시팀에서는 로스쿨 입시와 관련하여 LEET 스터디, 자소서 및 면접에 대비한 교수님 첨삭 등 다양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행정학과 차원에서의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행정 법학회는 매년 높은 로스쿨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신입학회원은 한 학기 동안 세미나팀에서 활동하며, 세미나팀에서 한 학기 이상 활동한 학회원은 입시팀 활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세미나팀에서 두 학기 이상 활동하고 기타 활동 필요 요건을 충족한 학회원은 학과장 명의의 활동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첨부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신 후, ?3월 8일 오후 6시?까지      yupalaw@gmail.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3월 7일 오후 7시 연희관 108호에서 신입학회원 모집 설명회 및 18년도에 서울대 로스쿨과 연세대 로스쿨에 진학하시게 된 행정 법학회 선배님들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특강을 개최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 '연세 행정 법학회'를 통해 하실 수 있으며, 다음 학기 연세 행정 법학회에서 좋은 인연으로 여러분과 만나기를 희망합니다.   

--      

첨부
2018-1 연세행정법학회 신입학회원 모집 포스터.jpg 2018-1 행정법학회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