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제목
교내 정보시스템 및 네트워크 서비스 중단 안내
작성일
2018.03.12
작성자
행정학과
게시글 내용

*공학원 정전 작업으로 인하여 교내 정보시스템 및 네트워크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중단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일시 : 2018. 03. 17.(토) 07:00 ~ 19:00(12시간)

나. 대상 : 교내 전체 정보시스템 및 유·무선 네트워크 서비스

다. 협조요청사항

1) 작업 상황에 따라 서비스 중단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연세포탈, 학사관리시스템, 그룹웨어, ERP 행정업무, YSCEC, 연구관리, 증명발급,

학술정보시스템, 대표 및 기관 홈페이지 등 교내 모든 정보시스템 업무 서비스가 중지됩니다.

3) 연세 메일 수신 및 발신이 중지됩니다.

4) 신촌캠퍼스의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인터넷전화(IP전화)가 중지됩니다.

5) 해당 시간동안 국제 및 원주캠퍼스의 무선 인터넷 서비스도 중지됩니다.

6) 기타 각 기관에서는 정보시스템 및 네트워크 서비스 중단에 대한 안내를 공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업무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문의: 학술정보원 정보통신운영팀 내선(T.3414).